프로그램 설치전에 조이콜메뉴얼을 참고 하시고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이콜 녹음프로그램 Ver 3.0 설치파일 입니다.

Microsoft Windows XP

Microsoft Windows Vista (32bit / 64bit)

Microsoft Windows 7 (32bit / 64bit)

Microsoft Windows 8 (32bit / 64bit)

Microsoft Windows 8.1 (32bit / 64bit) 모든 에디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후 압축 풀고 setup.exe 파일로 설치 하시면 됩니다.

Microsoft Windows Vista 이상 버전에서는 setup.exe 파일 선택 ->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 ->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조이콜 설치프로그램 Ver 3.0은 제품 구입시 제공된 8자리 CDKEY로 온라인 인증 통과후 사용가능한 상용 프로그램 입니다.

생산일 기준 2014년 9월 이전 생산제품은 설치CD에, 2014년 9월 이후 생산제품은 조이콜본체 하단에 CDKEY 가 스티커로 부착되어있으니 설치전 CDKEY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이콜 2.0의 8자리 CDKEY 를 사용할 수 있으며, 조이콜 1.0의 16자리 CDKEY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CDKEY 분실시 재발급 비용은 22,000원 입니다.

조이콜설치프로그램 Ver3.0 다운로드

JoyCall+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권장사양의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권장사양

  •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 / Vista / 7 / 8 / 8.1 (32/64Bit) 모든 에디션
  • CPU : Pentium III 400 MHz 이상
  • RAM : 64Mb 이상
  • HDD : 40Mb 이상의 여유공간
  • Sound Card

1. 데스크 탑 컴퓨터를 켜고, 윈도우를 실행합니다.

2. JoyCall+ 설치 CD를 넣으면 자동으로 설치 화면이 나타납니다. 만일 자동으로 설치 화면이 나타나지 않으면 프로그램 관리자의 시작-실행 기능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이 드라이브 명과 setup.exe 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Note: 위 그림은 JoyCall+ 설치CD 를 d: 드라이브에서 실행하였을 경우를 나타냅니다. 

3. 아래와 같은 설치화면이 나타납니다.

  • Setup – JoyCall+ 를 설치합니다.
  • Explore –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합니다.
  • Read me – readme.txt 파일을 열어 설치와 관련된 정보를 보여줍니다.
  • Manual – PDF 파일로 작성된 사용자 설명서 파일을 실행합니다.

     Note: Acrobat Reader 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http://www.adobe.com/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 가능

4. Setup을 누르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사용권 계약서가 나타납니다.

[예 >>] 버튼을 눌러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시면 사용자 등록 정보와 제품 번호를 입력 받습니다.  (제품번호는 제품 패키지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사용자 등록정보와 제품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고 [다 음>>]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설치 과정을 보여줍니다.

프로그램의 설치위치를 지정하는 화면입니다. 녹음파일의 저장위치는 환경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기본위치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 및 시작 메뉴에 단축 아이콘을 만들겠습니다]를 선택하시면 바탕화면과 시작메뉴에 바로 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가 완료되면, [완료] 버튼이 활성화 되고,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가 완료되고, 자동으로 JoyCall 실행 파일이 실행됩니다.


6. 설치가 완료되면 녹음을 위한 볼륨 조절을 위한 마법사가 실행됩니다.

이때 화면의 스팩트럼 파형이 작거나 또는 커서 찌그러지지 않는 사인파형이 되도록 볼륨을 조절하세요

만약 볼륨을 최대로 조정하였어도 파형이 작으면  상세  아이콘을 눌러서 소프트웨어 증폭기능을 사용하세요.

또한 볼륨을 최대로 조절하였어도 파형이 나타나지 않으면 사운드카드의 마이크 포트에 문제가 있는 것이니 컴퓨터 엔지니어에게 문의하여 조치를 한 후 조이콜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oftware 삭제 방법

JoyCall+ 소프트웨어는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표준 방법을 사용하여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1.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 를 실행합니다.

2. [변경/제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삭제 여부를 확인하는 메시지 박스가 나타납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3. 제품 인증 관리에서 [삭제 >>]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제품인증 삭제을 삭제합니다. 이때 기존에 등록한 사용자 정보와 제품번호가 표시됩니다.

인증삭제 완료후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 박스가 나타납니다.[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4.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된 JoyCall+ 소프트웨어가 시스템에서 모두 제거 됩니다.

[완료]버튼을 눌러 종료합니다.

자동녹음 대기중 : 정상

 

자동녹음 통화중 (녹음됨) : 정상

 

수동녹음 대기중 : 정상

 

수동녹음 통화중 (녹음안됨) : 정상

 

수동녹음 통화중 (녹음됨) : 정상

 

자동녹음 통화중 (녹음볼륨이 낮아서 녹음안됨) : 비정상

 

자동녹음 대기중 (노이즈가 감지되고 있음) : 비정상

1. 녹음이 안됩니다.

– 녹취 단말장치(NTRS)의 오디오 케이블이 컴퓨터의 마이크 입력 단자(분홍색 단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전화기의 수화기를 들었을 때 JOYCALL+ 화면 우측 상단의 입력 레벨에 신호가 들어가는지 확인합니다.

– 마이크 볼륨이 “0”에 가까운지 확인하시고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 한번 통화를 했는데 [녹음목록]을 보니 여러 개의 파일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 통화 중 음성신호가 없을 때 통화가 종료 된 것으로 인식하여 자동으로 종료하였다가 다시 음성 신호가 들어오니까 자동으로 녹음을 시작하여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홖경설정]-[녹음]-[통화종료 인식시간]을 늘려주세요.

 

3. 녹취된 내용이 법적 증거자료가 될 수 있나요?

– 제 33조(녹취)/제 34조(녹취서의 작성)/제 148조 1항/제 148조 2항/제 32조/제 34조 일반공증사무소나 국가공인속기사의 날인이 된 녹취록은 법적 효력을 가진다.

 

4. 고객등록은 꼭 해야 하나요?

– 사용자의 등록이 되어야 인터넷을 통한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컴퓨터에서 마이크를 사용하면서 JOYCALL+를 동시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방법은?

– 입력 신호를 “라인인”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